10월 06, 2022

위대한 인연의 이유 | 어머니

종족 보존본능은 우주의 철칙입니다. 자연을 돌이켜 보면 종족 번식의 근간이 되는 부성과 모성애는 처절할 정도로 절대적이며 숭고합니다. 하지만 금세기에 들어 만물의 영장인 사람은 예외인 듯하여 씁쓸합니다. 특히 한국의 경우는 국가 존망의 기로를 우려할 정도로 출산율이 급격하게 저하하고 있습니다.
양육비 등 경제적 이유로 인한 출산 기피 현상의 대안으로 보이는 1,500 만에 육박하는 반려동물 키우기는 아이러니로 느껴집니다. 왜냐하면 비용이 엄청나기 때문입니다.
청소년 시절 수필집에서 스웨덴 정부가 임신한 여고생에게 수여한 공로상의 의미가 비로소 절실하게 이해됩니다. 고육지책으로 횡횡하는 다문화 원정 결혼으로 인한 민족의 정통성 따위는 민족 단절이라는 위기에선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세상의 모든 어머니는 작게는 민족 보존과 크게는 인류 존속의 공로로 크게 보답받아야 합니다. 국가는 출산경력자의 노후를 차등화하여 완벽하게 보장하는 법안의 제정으로 보상하여야 합니다. 감탄고토 식의 대중 성향을 지양하는 교육을 병행하여 진정한 삶의 가치관 정립으로 균등한 기회를 제공해야 합니다.
위기의 시대에 꿋꿋이 진정한 인간의 길을 가고 있는 세상의 모든 젊은 어머니에게 찬사를 보냄과 동시에 위대한 보통 어머니 진경혜 씨의 아름답고 훌륭한 자녀 양육 이야기를 동영상을 통해 소개합니다.